함께하는사랑밭 독산지역아동센터가 ‘경노당에 다녀왔어요’ 2023년 지역사회 나눔행사 재능발표회를 진행했다.

함께하는사랑밭 독산지역아동센터 ‘경노당에 다녀왔어요’ 2023년 지역사회 나눔행사 재능발표회 진행
함께하는사랑밭 독산지역아동센터 ‘경노당에 다녀왔어요’ 2023년 지역사회 나눔행사 재능발표회 진행

함께하는사랑밭 독산지역아동센터는 2022년부터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도 기타와 우쿨렐레, 칼림바 등 다양한 악기를 배우고 익힌 재능을 소외되고 외로운 어르신들에게 작은 위안과 행복을 전하는 기회를 만들었다.

경로당 측은 지난해에 이어 올 한해도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해주고, 작지만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는 함께하는사랑밭 독산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물질적인 것보다 마음과 마음이 전달되는 행복의 가치는 아동들의 연주를 통해 전달됐으며, 받은 만큼 베풂을 실천한 아동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가 엿보였다. 하루하루 성장하고 있는 아동들의 기분 좋은 변화는 사단법인 함께하는사랑밭 운영 이념과 가치를 실천하는 기회가 됐다.

한편 함께하는사랑밭 독산지역아동센터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아동들의 자발적 행동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내년에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과 베풂을 실천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이득식 기자
저작권자 © 실버종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