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종합뉴스=박상덕 기자)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대표이사 김일수)이 소중한 이에게 셀리턴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순간을 기록하는 ‘당신의 뷰티풀 드라마’ 영상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영상 공모전은 LED마스크, 넥클레이, 알파레이 등 셀리턴 디바이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영상 공모전의 주제는 ‘당신의 뷰티풀 드라마’로 셀리턴 디바이스를 선물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영상 또는 사진으로 담으면 된다.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크 및 셀리턴 응원의 한마디와 함께 업로드하면 공모전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셀리턴 브랜드 모델인 이민호·박서준·강소라의 친필 사인이 담긴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증정하며, 이외에도 메가박스 티켓(50매)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셀리턴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업로드한 ‘뷰티풀 드라마’의 좋아요 수와 댓글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셀리턴 ‘당신의 뷰티풀 드라마’ 공모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리턴은 수년간 근적외선, LED를 연구한 전문 기업으로 R&D·기획·제조·A/S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탄탄한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품질을 지닌 LED마스크 전문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LED 파장 값의 유효성, 모듈 패키지, 제품 소재 투과율 등을 측정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피부관리 기기 ‘LED 마스크’, 넥케어 기기 ‘넥클레이’, 두피·모발 관리기기 ‘헤어 알파레이’ 등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박상덕 기자
저작권자 © 실버종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