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 현대백 판교점 입점
상태바
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 현대백 판교점 입점
  • 박상덕 기자
  • 승인 2019.11.1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버종합뉴스=박상덕 기자) 헬스&뷰티 제품 '뉴아'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이어 1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한다.

뉴아의 다양한 제품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 H by H 존에서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최근 LED마스크 등 가정에서 사용하는 피부미용 기기들의 주름개선과 기미, 여드름 완화 등 과대광고 문제가 불거지면서 믿을 수 있는 홈케어 기기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고주파 마사지기, 고주파 피부관리기 등으로도 알려져 있는 ‘뉴아’는 식약처에서 고주파 에너지를 사용해 주름을 개선하는 3등급 의료기기(전기수술장치)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효능효과에 대해 다수의 임상과 SCI급 논문이 등재 되어있으며, 미 FDA 의료기기 승인, FDA OTC(Over The Counter: 의사 처방 없이 구매 가능한 의료기기) 등록, 유럽 CE 의료기기 인증 등 각종 허가와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뉴아코리아는 "모든 의료기기는 원재료, 생산과정, 출하과정, 제품 보관 등 생산과 관리에 관련된 전 과정과 광고까지 의료기기법에 의거해 관리되고 있다"고 밝혔다.

세계 각국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 만큼 국내 의료기기 품질관리 시스템인 GMP 뿐만 아니라 CE 의료기기 인증, 국제표준화기구 ISO의 의료기기 품질관리 기준 규격 13485를 비롯한 각종 안전 시험 기준에 의해 생산, 관리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