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설악산가족호텔, 봄맞이 리모델링 완료
상태바
The-K설악산가족호텔, 봄맞이 리모델링 완료
  • 박상덕 기자
  • 승인 2019.04.07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투숙객을 위한 레지던스 객실.코인세탁실도 마련
The-K설악산가족호텔 리모델링 기념식 행사.
The-K설악산가족호텔 리모델링 기념식 행사.

The-K설악산가족호텔(구 설악교육문화회관)이 리모델링을 마치고 봄철 관광객 맞이 준비를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호텔은 장기투숙객을 위한 레지던스 객실과 야외 바비큐장을 신설하고 노후화된 객실 환경을 개선하는 등 호텔 전반을 리모델링 했다.

최근 객실부터 로비, 건물 외관, 지하층까지 구석구석 새단장해 봄철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이번 리모델링으로 객실 내 가구와 싱크대, 현관 타일을 모두 교체하고 건물 외부 출입구와 외벽 등도 개선해 현대적 시설을 갖추면서도 여전히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레지던스 객실’이다. 최근 국내외에서 한 지역에 오래 머물며 여행을 즐기는 롱스테이 관광이 인기를 끌고 있다. The-K설악산가족호텔은 장기투숙객이 자연 속에서 편안히 머물며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29평형 레지던스 객실 5실과 코인세탁실 등 부대시설을 새로 만들었다.

The-K설악산가족호텔은 가족 단위, 단체 관광객이 여가를 즐기는 데 부족함이 없도록 야외 바비큐장과 사우나, 코인노래방, 휴게공간, 키즈존을 만들었다. 비즈니스룸과 세미나실을 신설하고 연회장을 보수해 기업 세미나와 연수 등을 개최하기에도 손색없다는 평을 받고 있다.

The-K설악산가족호텔은 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차성수)가 100% 출자한 호텔이다. 1982년 설악 유스호스텔로 시작해 1996년 현재와 같은 가족호텔의 모습으로 재탄생해 오랫동안 설악산을 찾는 관광객들의 편안한 쉼터로 자리잡았다.

지난 2일 열린 리모델링 기념식에서 교직원공제회 차성수 이사장은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The-K설악산가족호텔을 찾는 관광객이 쾌적한 시설에서 숙박하며 더욱 즐겁게 여행을 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The-K설악산가족호텔은 강원도 속초시 설악산로 470-7에 위치해 있으며 숙박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