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표흙침대', GS홈쇼핑 2차 런칭
상태바
'흙표흙침대', GS홈쇼핑 2차 런칭
  • 박상덕 기자
  • 승인 2020.1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버종합뉴스= 박상덕 기자) 국내 대표 흙침대 브랜드 ‘흙표흙침대’가 GS홈쇼핑에 라빈베드와 소파베드 2차 방송을 9일 새벽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되는 2차 앵콜 방송으로, ‘라빈베드’구매 시 30만 원 상당의 토퍼를 제공한다. 

흙표흙침대는 한국인의 숙면 형태를 첨단 과학으로 재현한 우리나라 대표 흙침대 브랜드이다. 1991년 시작하여 세계최초로 흙침대를 개발했다.

자동화된 생산시설을 이용해 기술경쟁력과 제품 안정성은 여전히 성장 중이다. 전자파 안전테스트, 라돈 테스트 등을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인증된 바 있다.

함께 진행한 프리미엄 유러피안 리빙 브랜드 ‘메종바로바우’를 통해 흙침대 기능뿐만 아니라 유럽 스타일의 곡선미를 갖춘 화려한 디자인으로 심미적인 요소까지 갖추었다.

이번 GS 홈쇼핑 방송에서 흙표흙침대 X 메종바로바우 콜라보 신제품 ‘유러피안 라빈 버튼 베드’, ‘유러피안 라빈 모던 베드’, ‘퀘렌시아 소파베드‘를 다시 만나 볼 수 있고 온라인몰 GS SHOP 에선 미리 선 구매 가능하다.

’라빈 베드‘의 프레임은 미국산 원목과 유럽 고급 린넨으로 제작되어 침실에 아늑한 분위기를 줄 수 있으면, 어떤 침실 인테리어와도 어울리는 장점이 있다. 또한 흙표흙침대는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해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여 제품을 설계했다. 특히 영국 알러지 재단(BAF), 한국 환경 산업 기술원 친환경인증 등을 받은 네덜란드 FORBO사의 친환경 바닥재 마모륨을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다.

흙표흙침대 관계자는 “쌀쌀한 겨울이 다가오면서 흙침대를 찾아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2차 판매도 결정하게 되었다” 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GS홈쇼핑을 통해 계속 좋은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