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종합뉴스=박상덕 기자)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10월 4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종합건강 실속 세트 ▲관절 건강 세트 ▲면역 세트 ▲눈 건강 세트 ▲장 건강 세트 ▲남녀 종합 세트 ▲활력 세트 등 ‘솔가 추석 특별 선물세트’ 7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백화점 내 솔가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솔가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7포)’를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증정한다.

솔가몰에서는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00명에게 ‘파리바게트 기프트콘 3만원권’ ▲1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00명에게 4만원 상당의 ‘솔가 츄어블 칼슘 500㎎’ ▲8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500명에게 ‘솔가 금장 케이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추석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솔가몰 회원 대상 댓글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직접 전하진 못해도 마음은 가까이’를 주제로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대상에게 감사 메시지를 솔가몰 이벤트 게시물에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 댓글에 작성한 대상에게 작성 메시지가 담긴 카드와 7만원 상당의 ‘솔가 솔로바이트 아이언프리 종합비타민’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장세인 선임은 “코로나19로 인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애인 등의 건강을 추석 선물로 챙겨줄 수 있도록 돕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추석에는 솔가 추석 특별 선물 세트와 함께 건강하고 풍요로운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박상덕 기자
저작권자 © 실버종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