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종합뉴스=박상덕 기자)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주)흥국에프엔비는 14일 발렌타이를 겨냥해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뱅쇼, 콜드브루커피 패키지를 7일 제안했다.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뱅쇼, 콜드브루커피 패키지는 오늘의일상 뱅쇼 2병과 콜드브루커피 1병, 양키 캔들 보티브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늘의일상은 물(탄산음료) 또는 우유와 희석해 카페에서 마시는 음료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대표적인 홈카페 브랜드이다.

 

뱅쇼의 뱅(Vin)은 ‘와인’, 쇼(chaud)는 ‘따뜻하다’라는 뜻으로 프랑스어로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이다.

뱅쇼는 끓이는 과정에서 알코올은 날아가고 과일과 와인이 가진 본연의 맛과 향이 우러나있기 때문에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음료로 제격이다.

물과 1:5 비율로 희석해 차가운 샹그리아나 따뜻한 뱅쇼로 즐길 수 있다. 술을 즐겨하지 않는 사람들이나 운전 때문에 분위기만 내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추천한다.

오늘의일상 콜드브루커피 역시 물 또는 우유에 1:4 비율로 희석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 라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은은하게 주변을 비추는 양초는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든다. 블랙 체리, 핑크 샌드, 망고피치살사 3가지 향의 보티브 캔들을 골드나무홀더에 넣어 불을 밝히면 은은한 조명과 달콤한 향기로 더욱 즐거운 발렌타인데이를 연출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밖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기 어려운 요즘 집에서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사람들이 힘들이지 않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는 4만4000원이며 2월 6일부터 흥국몰과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 판매중이다.

홈카페 대표 브랜드 오늘의일상은 스타벅스, 이디야, 할리스 등의 유명 커피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이어온 프리미엄 식음료 제조기업 ㈜흥국에프엔비에서 2018년 출시했다. 오늘의일상 브랜드로 자몽, 레몬, 청포도, 오미자유자, 흑당밀크티, 콜드브루커피 디카페인 등 13종의 홈카페 제품이 출시되었다.

 

SNS 기사보내기
박상덕 기자
저작권자 © 실버종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